티스토리 뷰


기사 마케팅을 통한 비즈니스 성장



기사 마케팅은 기업들에게 그들의 서비스와 상품을 광고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그저 훌륭한 콘텐츠를 만들고, 세상과 공유하고, 열심히 노력해서 판매량을 끌어들이기만 하면 된다.


이 작품의 조언은 기사 마케팅을 배우는데 유용하다.




검색 엔진 최적화를 위한 콘텐츠를 작성할 때 엄격한 AP 스타일 규칙과 문법 규정에서 벗어나십시오.


이렇게 하면 검색 엔진이 여러분의 콘텐츠를 실제로 최대화하여 높은 순위 결과를 얻을 수 있다.


탄탄한 콘텐츠를 생산하기 위해서는 특정 AP 규칙을 따라야 하지만, 타인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는 것이 순위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다.




자신만의 고유한 로고를 만들어야 한다.


흔히 대기업만이 사람들이 기억하는 좋은 로고를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이는 명백히 거짓이다.


독자들은 당신이 사용하는 로고를 인식할 것이고, 다른 곳에서 당신의 로고를 보면 그들이 당신의 사이트로 가도록 상기시킬 것이다.


로고는 기사 마케팅을 할 때에도 모든 유형의 소비자에게 사용하기에 좋다.




잠재 고객들은 종종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을 추천하면 구매 결정을 내린다.


고객 후기와 피드백을 포함하는 기능을 사이트에 통합하십시오.




독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라.


모든 사람들은 당신의 글이 그들에게 중요한 정보를 주고 있다고 생각하고 싶어한다.


네가 전달할 수 있다면, 그들은 돌아올 거야.




당신이 작성한 기사를 당신의 웹사이트에 올리는 것은 주요 단어 검색을 하는 사람들을 끌어들이기 때문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랭킹과 교통량을 증가시킬 것이다.


검색 엔진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사이트에 연결되므로, 당신의 기사를 게시함으로써 당신은 그들의 알고리즘에서 더 높은 순위를 볼 수 있다.




사용하는 각 인덱스에 대해 다른 문서를 사용하십시오.


마케터들이 글을 올릴 수 있는 지표가 많은 것은 사실이다.


하나의 기사가 너무 심하게 노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여러 인덱스에 걸쳐 사용하는 기사 집합을 혼합하십시오.


이것은 검색 엔진이 페이지 순위를 낮추면서 검색 엔진이 검색하고 이를 부정적으로 표시할 수 있기 때문에 피해야 한다.




온라인 상태를 향상시키기 위해 특정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빠르고 효율적으로 기사를 디렉토리에 제출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유용한 도구가 있다.


무료 도구 및 서비스를 찾아보십시오.


이 도구들은 당신이 새로운 독자를 얻는데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그 값어치가 있다.




당신의 글에 눈에 띄는 제목이 있는지 확인하라.


그들은 관심을 가져야 하고, 독자들이 헤드라인 뒤에 무엇이 더 있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보도록 한다.


강력한 키워드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당신의 글에서 무엇을 찾을 것인지에 대한 정확한 설명을 제공하라.




당신이 기사 마케팅을 할 때, 그 기사들이 흥미롭다는 것을 확실히 하라.


상품이 스스로 팔리면, 당신은 단지 기사를 쓰고 당신에게 이익을 가져다주기만 하면 된다.




방문객들을 격려하기 위해, 사람들이 읽고 싶어하는 기사를 쓰세요.


사람들은 특히 그래픽이나 그림이 포함된다면, 그들에게 무언가를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는 유익한 기사를 좋아한다.


또한, 만약 당신이 그것을 충분히 흥미롭게 만든다면, 당신은 교통량을 늘리기 위해 매달 여론 조사를 할 수 있다.




시행착오가 기사 마케팅의 성공을 설명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을지를 볼 때, 당신은 당신의 기사를 더 좋게 만들고 당신의 성공과 실수로부터 배울 수 있다.


작가가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알 때 더 나은 기사가 만들어질 수 있다.




결론적으로 서비스와 제품을 마케팅하는 현명한 방법은 기사 마케팅을 통해서입니다.


그들이 해야 할 일은 그들의 제품과 관련된 기사를 쓰는 것이다.


고객들은 기사를 읽고 나서 서비스나 제품을 사고 싶어한다.


이 기사의 조언을 활용하면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